본문 바로가기
IT지식관련/FACEBOOK (하버드 VS와세다)

페이스북 내 메일 도용 사건

by AKAMI 2021. 6. 18.
반응형

티스토리가 너무 하고싶었다. 그런데 겨우 하게 되어 영광이다?

 

과거의 일인지라 나에겐 캡쳐할 시간도 없었다고 미리 말해둔다.

 

때는 2014년 기준으로 생각된다.

 

나의 메일에 "페이스북"괸련 메일이 날아온다..

 

"스팸인가?" 하고 생각했지만.. 2014년은 내가 한국에 있는 것이고..

유심히 그 메일을 봤다.

 

나도 모르는 대만 일본 사람들이 페이스북에 있다고 메일에 온것에...
들어가보니..

"회신용 메일"이 내 메일로 되어있었다.

누군가 나의 메일로 알림설정을 하고..
자기는 그냥 그대로 쓰는 것 같았다.

 

2014년~2016년까지의 일은 
그 메일을 나는 보기만 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