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8월18일 서혜정..아파트??, 빌라?에서 파티

by AKAMI 2023. 8. 18.
반응형

어떻게 해서.. 했는지는 모르겠다..
그전에.. 지금 "침대"에서 "바닦"에서 자게 되었다..

덕분에 허리가 조금 좋아진 느낌은 드는데...
떨어진 근육(?)이 붙는 느낌도 있다..

 

하긴 내 꿈이 아파서 기억 못하는 것 같았다.ㅋ
천천히 좋아지면 된다! 화이팅! (지금 디스크 같은데. 이 문제가 규명되어야 한다!)

 

잘 잔것 같다..

 

건물에.. 화장실 타일을 본다.. 이쁘게 잘 되어있는걸 확인했다.

 

건물도 이쁘게 지어진 것 같다..
보기에 너무 기분이 좋다!!
드디어~

여기에서 동황직원이랑 파티를 하는데.. 음~
그 방(?)이 바로.. 이후 혜정이가 살 방이다..

좀 신기하다~ㅋㅋ

이걸 난 알고있다는 것 같았다.
간만에 꾼.. 기억나는 꿈! 역시 꿈은 꿔야 한다는 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