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8월12일 동황..새로운 사업(?)하나?

by AKAMI 2023. 8. 13.
반응형

길을가다.. 도착한 건물.. 현재 동황인가?

어쩐 중국여직원이 있었다..

기억나는 곳만 적는다..

동황4층 옥상인가? 다른 곳인가? 모르겠다만..

 

영상(?)인가 아니면.. 실제 그 장소인가도 애매모호라다..

 

어떤 남자를 찍은 기기.. 화장품처럼 포개는 건데..
기술이 발전한걸 말하는건가..

그 남자를 찍고.. 이번엔 왼쪽으로 돌리니.
중국여자직원 이 보였다...

 

이후 엑셀을 보니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적혀있었다..

 

????/[동황고려GEN] 여기서GEN은 확실히 기억이 나는데.. 동황GEN인지. 동황고려GEN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사람설명.. 58세 남성이며

범죄자ㅋㅋㅋㅋ 라고보였다

 

봤던 글자는 다음과 같다.

[동황XX/동황GEN]
이름 : ???
나이 : 58세
사기 범죄자ㅋㅋㅋㅋ

 

과연 내가 무슨꿈을 꾼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