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1월6일 연평누나 죽는 꿈

by AKAMI 2023. 1. 11.
반응형

저번주 꿈인데.. 이걸 못적은 것 같다..

연평누나라고.. 타임머신타고.. 내가 과거에 있을때도
쫒아온 누나이고..
현재 내가 근무하는 업체에서 이직준비중인 누나이다..

어떤 교실로 들어갔다..
교실에 들어가니.. 전화가 왔다..
"네? 연평누나가 죽었다고요?"

나는 이해할 수 없었다..

 

나는 깨어나서 출근했고..
회사에서 누나에게 말했다..
"님 꿈꿨음.."
누나 : 어머.. 니가 내 생각 하다니!!

나 : 누나가 죽었어!!!!

이게 먼뜻인지 모르겠는데..
그후 누나는.. 이직준비를 하는 중이다..
성공이라는 뜻일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