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6년 03월17일 어느 큰 홀(?)아래 밝은 곳.. 스키타는(?)

by AKAMI 2026. 3. 17.
반응형

뭔가 이상하다..
정상은 아닌것 같다~

 

동황의 직원들이 보인다만.. 소수만 보인다.

 

지하1층에 있는 나는
무릎을 트위스트로 꼬으면 앞으로 나가는 판(?)을 타고 

나 : 이야~ 미끄러 지듯 빠르다~

그렇게 해서 어느 지점에 도착하고

난 신차장의 차를 타고 같이 어디를 가는데..

나 : 기어도 메이커 있어요~
신차장 : 정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