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7월19일 흐릿하지만 기억나는 것

by AKAMI 2023. 7. 19.
반응형

더워서 그런지 꿈이 잘..
그런데 이상하다.. 그래도 잘 꿔야 정상인데(?)
흐릿하다라..

뭐 좀 기억이 안난다고 봐야 하는걸까..

내 PC에서 방송중(?)에 KOF98 을 하는 중이였다..
그때 어떤 유저(?)가 내 PC를 조작하고있었다..

이 무슨 조작일까..

"우아.. 스펙 좋으시네요?"
"이걸로 방송 하는 중이였어요?"

내가 방송하는 걸 알게되었는데..
음....

여기는 2호선4호선 어느역..

괴거 2호선 인가. 9호선의 역에서 우리집까지 오는걸 찾았던 역에..
다른 역이다..

열차 진행방향 쪽 첫번째 칸에서 난 내렸다..

"귀염댕.. 오늘 만나러간다~"
하면서 나는 그 역에 내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