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6월11일 자바 강사님 과 지하 매장?

by AKAMI 2023. 6. 11.
반응형

이%수 강사님의 얼굴이 보였다..

지금도 잘 계실런지 모르겠다..

 

우리집에 오셔서.. 뭔가 작업때문에 툴을 깔고
하는 것 같았다..
(근데 이 PC는 게임 + 영상 녹화용인데..)

밤 새면서 하는 것 같았다..

 

나는 엄마말을 들으면서 집앞쪽에 있는 "쌀 파는 차"에 가서..

쌀을 사고있었다...

쌀차는(포터)보다 큰 "마이티"같았다.. ?톤인지는 기억이 안난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쌀을 사간다 (왜?)

 

쌀을 사고 나는 그 차를 브라운박사(아가세박사)의 비틀에 실코..

뭐.. 이미 옷 (정장 회색 바지.. 회색 정장)은 입고있었으니.

 

일하러 간다....

가는길에 비틀이란 차가전복되었지만..
무사했다..

 

무사히 도착한 지하매장..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곳에서 넘어졌지만..
생명엔 지장없다.

 

지하매장 에서 여러 중국직원들이 있는데..
나도 판매사원인가...?

 

집에 오니깐 강사님이 작업중인건데..
게임이였나? 안드로이드 게임이였을 것같다.
게임 중간에 광고가 보였느데..

이게 가능하다는 걸 보여준 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