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지식관련/소소한 리뷰들

반디캠 인증 풀림 현상

by AKAMI 2021. 12. 26.
반응형

반디캠 크랙으로 사용 할때.. 인증이 풀린 현상이 일어나는데...

host는 추가 하지 안아서 문제가 된 듯 했지만..

한번 완전 삭제를 한 후에 다시 깔고...

처음에 한번 실행 "후"

끈 다음에..

크랙을 작업 하고 다시 키니깐 정상 자동이 되었다...

-근데.. 이것도 참 많이 했음 10번 정도 지웠다 깔았다 함..-
-윈도우 21H2의 문제가 아닌가 하고 생각도 함-

 

그래도 사용상.. 좋은게 있어서..
정품 구입전 (데모로 쓰면 안되니)에 쓰는 것이니 
난 나쁘지 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 정품은 구입했어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