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지식관련/IT-잡소리

신한 SOL 계좌이체 항목 지우기

by AKAMI 2021. 11. 26.
반응형

거진 이런 항목이 있다

요새 참 대단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듯 하다..
평소 잠들어서 거진 깨지 안는 내폰이 있는데..

 

요새 전화가 자주 오기 시작한다..

"잘 지내냐~"
하는 대화로 시작을 하면..
거진 대다수
"돈빌려줘"라는 내용으로 기승전결 이 이루어지는데..

아직 나도 못받은 돈이 있다..ㅎㅎ

그래도 앞으로 페북쪽 사람들꺼를 마구잡이로 하여서..
돈 뜯을 꺼라서.. 상관은 없는데..

우리 보통 저런 리스트를 "지우고싶어"하는 사람들잖아?

 

그럼!! 한번 저 내용들 지워보자!!

 

내 SOL

SOL 에 로그인 하면,,,  "이체 항목"을 눌러준다.. 
표시를 안하는 이유는 다 보이기때문이다!

 

요금 넣어라

보낼 사람이 있다면 1원~ 혹은 1,000,000 이나 10,000,000 정도를 보내는 건 예의 이다!

 

우리는 지울려고 하는 거니깐 1원을 넣어서 "완료"눌러보자!

지울 상대를  선택한다

지울 상대를 왼쪽으로 밀어준다!

계좌번호 보인다고(?)하는 분이 조금 있을 것 같지만..

"딱히 나는 신경쓰지 안는다!"

 

삭제가 보인다

그렇다! 왼쪽으로 미니깐 삭제가 보인다!

삭제를 눌러야 겠다?

 

경고창이 뜨면.. "삭제"

그냥 삭제를 눌러준다! (어차피 저 애 한국에 없으니!! 계좌번호 공개한것이다!
더는 한국에 못올것이니!

삭제!

삭제 되었다.. 이제 로그아웃 하고 놀면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