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는 한국을 대표하는 방송사이다..
그래서 민원이 있스면 (요즘엔 전화도 안받는다고 한다)잘 응대해준다고 한다(뭔소리야?)
요새들어 "불후의명곡"에 편곡자로 나온 한 사람을 찾고있는데..
이러면 KBS측이 가까워서 (이메일도 문의 할 수없잖아?)
전화로 문의 를 했다.
상담원 : 네~ 여부세요~
(이야기를 진행)
나 : 네.. 데이터를 사는것이라 이점에 대해서 알 고실습니다.
상담원 : 해당 내용은 저희가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음... SBS가 까거나, MBC가 까거나 (하긴 예전에 나랑 적이되었지..)EBS가 까거나 하는건..
문제없슴...(하긴 큰 문을 두드리기위해선 바위가 되어서 처 부셔야함)
그런데..
전화하고.까였어 OTL
살짝 생각해본다..
1. 수신료낸다..
2, 그 가치가 어디로 표현되는건가?
갑자기 수신료안내고싶어지는 건 뭘까...ㅠ_ㅠ
반응형
'총체적 잡소리들 > 사회적 잡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특검 (0) | 2025.01.15 |
---|---|
"엔화오른 일본대신 이젠 여기 가요"…가성비 좋은 해외 여행지 어디? (0) | 2025.01.09 |
일 안 하는 尹, 한 달 2124만원 월급 (0) | 2024.12.15 |
나를 걱정해주는 스팸문자 ㅋㅋ (0) | 2024.11.02 |
최악의 상황으로 가는 보이스피싱 과 그들을 지원하는 대한민국!!!! (0) | 2024.10.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