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체적 잡소리들

2024년02월21일 무슨꿈일가.. 제목좀;;

by AKAMI 2024. 2. 21.
반응형

계단을 올라간다..

언덕??
그런데 산(?)이다...

사람들이 올라가는 그 산..
허나 길을 모른다..
언덕인 것 같다..
언덕에 계단..

언덕을 다~ 올라오니깐.. 아스팔트 길이 있고..
주변엔 집들?건물들?이 있었다..

그리하여.. 화장실 쓸려고 어느 음식점에 들어갔는데..

내 앞으로 보이는 고과장님과 그 딸 "수연이"가 있었다..
손닦는법을 알려주는 것 같았다..
화장실 끝나고.. 나는 그 식당 밖에 나왔다..

 

집?? 그런데 장월이다..
이사짐차로.. 이곳에 온것 같다..
아주 신기했다!

장월이가 이사하나보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