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11월12일 NB와 김부장

by AKAMI 2023. 11. 12.
반응형

어느 햇빛이 보이는 카페(?)다..

두 여자 김부장 과 NB가..
내가 보는 시각에 왼쪽 김부장 오른쪽 NB가 있었다..

둘은 서로 마주보고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내가 대사를 까먹고..
마지막 대사만 들었다..

NB : 저는 동황에 나쁜 마음은 가지지 안아요
김부장 : 그래.그래..

하며 나는 꿈에서 깼다..

뭐..얘기도 길어질 것 같고 하는데..
어찌보면.. NB는 깨끗하게 떠나려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