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5월30일 회사컴퓨터 랜썸웨어 02

by AKAMI 2023. 5. 30.
반응형

꿈에서 미리 본 그 남자.. 이 회사 과장(?)님

 

이분 PC에 알 수 없는 확장자가 보였다..

 

일단 이것도 대처는 잘 했나 보다(....)

 

하긴.. 예전에 내가 일했던 회사에서도.. 업데이트 후 다운로드 서버에서도..

데이터를 받으면 랜썸웨어 걸리는 악성 코드가 있었기에

 

이 다운로드 서버와 연결된 모든 PC(고객사,포스)도 모두 걸리는..

것 때문에 전원을 내린적이 있었다.

 

과장 바탕회면에 이빠이 있는 그 파일들..

 

그리고 해커가 요구한돈에서 내고를 조낸 하는 중이였나보다..

 

이중에 내가 걸린 파일도 했는데..

 

우연히도.. zieX인지 뭔지로 시작하는 코드는 보였다

(내가 미쳤나보다..)

(아니면 명상하면 그것보다 더 미래를 볼 수있는 것일가?)

 

그걸로 일단 수정파일은 안주고 값만 줬기에.. 넥가 가능 한 것으로 보고있다..

 

근데 꿈이라고 해도.. 정말..이건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다..

 

만약 AI(만들어 보고싶다.. 랜썸웨어 해독용, RAR 암호찾기 등등)

다시 만날 그날 올 수있겠지?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