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5월20~21일 기억난 것 부터, 다른 회사(?)로

by AKAMI 2023. 5. 21.
반응형

꿈이 그냥.. 보는 드라마 같은 것 같았다..

 

차를 어디에다가 대고 
거기서 난 미용실로 갔는데..
동동이가 머리를 잘라줄려고 하고..
차장은 나보고 머리를 자르라고 했다..

이게 무슨말일까?..
이 내용만 기억나서 안적을려고 했다.

 

2023년-05월21일

"네.. 이걸로 만들면 되요.."

해서 벤토리(?)라는 걸로 한 USB에 두 윈도우를 넣을 수 있는 걸 만들었다..
신기하네...
이동문과장은 "오... 신기하네? USB하나로 다~ 되는거야??"
라고 했다..

 

여기는 새로운 사무실 같았다..
동황은 아닌 것 같았다..

 

그리고 시간이 되어서 퇴근(?)후..
간 식당가..

 

차장,부장,직원들(?)이 식당에서 밥을 먹고있었다..

 

나도 같이 있었는데..

 

뭐지? 나보고 동황 나가지 말라는 건가?
아니면 무슨 꿈인가..

난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