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4월05일 부산으로 가는 전철? 프라스틱 폐기공장?

by AKAMI 2023. 4. 5.
반응형

어떤 건물을 내려간다..

생생한 기억...

내려가니 보이는건 

프라스틱 폐기(?)인지 재활용인지 하는 공장 같은 것에.. 릴리가 있었다..

내 옆에있는 한 외국 여자.. 내앞엔 PC가 있었고.. 우린 서로 안자있었다..

 

그녀는 내게 물었다..
"혹시 무선 이어폰 있어요?"

 

난.."그런 인이어 방식은 안좋아.. 이게 좋아"
하면서 내 이어폰 파나소닉 RP-HZ47을 보여줬다..

 

그녀는 음질을 듣고..
"훔치고 싶을 정도로 좋네요"라고 한다..
난 : ...?뭐? 라고 답을 해줬다.

 

길을 가니깐.. 어떤 전철이 보이는데..
서울 -> 부산 가는 전철이다 (....?....)

거기인 동홍대표가 있었다..

 

일 정리하고 어디를 나가는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