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3년02월11일 경찰서에서

by AKAMI 2023. 2. 12.
반응형

이거 무슨꿈인가요?

 

제 기억이 맞다면.. 저는 뭔가 한건 기억이 안나지만..
기억이 나는 부분만 적어볼께요..

 

여기는 경찰서...

앞12시바향 에 경찰 옷을 입은 분(?)이 ..
"아~ 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한다..
뭔가 대화했지만 대화내용은 기억이 안난다만..

내가 손본 네트워크가 잘 작동되가지고..
하나만 더 부탁할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3시방향에 머리 짧게 짜른 경찰옷 입은 사람..에게
나는 이렇게 말을 했다..

"여!! 오늘 도 게임하나?"
3시방향의 사람은 나한테
"아닙니다!! 작업중입니다!"

하고 답했다..

 

대체?? 내가 뭔일로 경찰 서 갔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