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2년06월08일 어느 빌라의(?)회의...??

by AKAMI 2022. 6. 11.
반응형

뭔가 분위기가 이상한 중이다.. 그래도 나는 거기 있었던 것 같다..

사장은 내게 이렇게 말한다..
"이번엔 내가 이것밖에 없는 것 같다.. 우리가 진 것 같다.."
타인들에게는 이미 돈이 주어진 것 같았다....

하며.. 지금은 돈이 부족해서 그런지...내이름을 부르고..
"너도 다음주에 사무실 나와라.. 그때 200만원 줄께"

나는 오히려 그 사장에게 말했다..
"게임 만드실 생각 있으신가요?"

"모두 같은 마음입니다.. 이대로 끝낼 수 없습니다.. 돈은 안받겠습니다!"
하고 나는 깼다..

 

나는 아무래도 의리가 중요한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