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2년03월19일 우리차 박살나는교통사고

by AKAMI 2022. 3. 19.
반응형

일산인가 어디를 가는 차에 나는 타고있었다..

동생이 운전석에서 운전을 하며 "운전은 하면 느는 거니깐" 하면서 조수석엔 엄마가 있었다...
뒤에는 내가 있었고...

 

근데 갑자기 시점이 바뀌면서.. 

 

나 : 야.. 어떻게 된거야?
엄마 : 아니 우리는 잘 가고있었는데.. 왼쪽에 주차되던 차가 갑자기 끼어들기를 해서 앞차부터.. 우리까지 피해를보고..
        뒤에있는 차들도...

나는 뒤를 돌아보니.. 버스 와 여러 차들도 움푹 패이고.. 우리 왜곤 차는... 잘 찌부되어있었다..

보험사직원이 와서 이런 저런 것 때문에 보상 해주겠다고 하는데..
음... 모르겠다만.. 이게 무슨 뜻일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