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1년12월05일 벽면에 글자가 새겨지는

by AKAMI 2021. 12. 5.
반응형

(드라마 소재로 쓸가 고민하고있다)

어디인가.. 동생과 같이 걸어가는 데...
지하철 역(?)인지 지하 매장에는 꿈에서 봤던 게임기 매장이 있고(...?...)

그곳에서 소닉 3, 메가드라이브 를 플레이 하고.. 새턴 게임을 하나 사온다..

이후 동생과 어느 차집(공차로 보임)에 프론트 에 있는 키오스크에다가 
주문을 하고 카드를 결제 하는데..

너무 힘쌔게 빼서.. 카드가 옆 테이블로 떨어졌다.. (여기서 갈린다)
정상적으론 길 바닦으로 떨어져야 하지만.. 내가 본건..
옆에 테이블로 떨어져서..
"그 카드가 내꺼"라고 생각되어 주었는데..

이후..

벽면에 검은색으로 글자들이 양각효과(?)로 하얀 벽 안에서 하얀 벽 밖으로 나온다..

"야.. 이거 무슨 글자 안보여?"

글자는 나만 보이는 것 같았다..
그래서 동생과 더 걸어가는데..

건물에 대리석 면에서도 "글자는 안에서 밖으로 양각으로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누군가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
나는 알 수 없는 이 현상에 대해 몰랐고..

내가 뭔 잘못을했나? 하는 생각에..
다시 그 차집에 가서.. 카드가 바뀐 사실을알게되었다..

카드를 바꾼뒤 나는 계속..
그 현상을 보게되었다..

누군가 나에게 벽으로 외치는 소리(?)와 같은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