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일기

2022년09월24일 재원이의 등장

by AKAMI 2022. 9. 26.
반응형

김재원.. 간만에 보는 것 같다..

23일 꿈.. 차장님은 내게 이런말을 하는 꿈이였다..
"봐봐~ 이런거 전부..  정산해야 한다!! 알았지?"
하며.. 야외에서 내게 이런 저런 걸 하는데.. 

그거랑 연결되는 걸까..

어느 큰건물 지하였다..

나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갔는데..
저기 차장님의 모습과, 재원,재웅의 모습이 보였다..

재원이는 "방세관련 엑셀 잘 정리하셨더군요 일 잘하십니다"라고 하는데..
나는 주먹이 올라가고.. 재원이를 처 죽일정도로 팰려고 했는데..

꿈이 나에게 정지를 걸었는지..
분노의 눈물때문에.. 현실에서 나는 눈물을 나고있었으며

팰려고 했지만.. 강화 유리같은 베리어 때문에.. 나는 그녀석을 칠 수 없었다..
내 이빨은.. 그 충격에.. 강한 벽이 내 이빨을 누르고있어서..

마치.. 벽앞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